본문 바로가기

국내 여행

주남저수지 근처 맛집 - 돌짜장

창원의 주남 저수지 근처에 유명한 맛집이 있다길래 저수지를 산책하기 전에 들렀습니다.

맛집에서 점심을 먹기 위해 먼 길을 달려왔죠. 

역시 맛집답게 대기줄이 깁니다. 이때 시간이 오후 2시였을 거예요. 

요즘에는 번호표 뽑는 대신 이렇게 무인 시스템이 잘 되어있나봐요.

인원수와 전화번호를 입력하면 알림톡이 옵니다.

사람이 많은 시간대에는 이렇게 미리 등록을 해두고 저수지에 산책을 먼저 다녀와도 될 것 같아요.

그렇게 약 한 시간을 기다린 끝에 점심을 먹을 수 있었습니다 ㅋㅋㅋㅋ

오랜 시간 기다릴 만큼 맛있긴 했어요. 

돌짜장이라는 특이한 메뉴도 신기해서 좋았고, 특히 해산물이 많아서 중간중간에 씹는 맛이 좋았습니다 ㅎㅎ

 

주남저수지 돌짜장의 메뉴


  돌짜장 매운돼지갈비찜
큰 중 20,000 29,000
큰 대 30,000 39,000

큰 중, 큰 대라고 적혀있는데 먹어보면 이해할 겁니다. 중이라고 하기에는 조금 양이 넉넉하거든요 ㅋㅋㅋ

 

사이드 메뉴 - 부침개


테이블당 한 장씩 부침개를 해 먹을 수 있어요. 사실 모르고 갔었는데 가보니까 있더라고요 ㅋㅋㅋㅋ

그리고 부침개는 대빵이 요리하는 거랍니다.

이 가게의 주차장은 그리 넓지 않을 것 같아요.

사실 넓지만, 손님이 더 많거든요. 그게 좀 아쉬웠습니다. 

 

반응형

'국내 여행' 카테고리의 다른 글

창원 주남 저수지  (8) 2020.11.16
독립기념관에 가을 산책 다녀왔어요  (0) 2020.11.07